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풍자 또간집 선정된 카미야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풍자 또간집에서 선정된 홍대 카미야
소개해보겠습니다!~

 

홍대 카미야

 

지도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8-6
영업시간
매일
11:00-22:30
21:30(라스트오더)

 

 




 

 

외관은 보통 일본식 가게처럼

되어있습니다! 

금요일 저녁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저희 앞에 7팀이나 있었어요,,ㅜㅠ

(1시간 정도 기다린 거 같애여,,)

 

 

앞에 1팀만 남아있고 들어가기 직전에

알바생분이 메뉴판 주시고 드시고 싶은 거 미리 주문 받게 되었습니당ㅎㅎ

메뉴가 은근 많더라구요!

오코노미소스동랑(8,500원)

오코노미카츠(9,000원) 

주문했습니다~~

*2000원 추가하시면 된장국을 우동으로 바꿀 수 있어서 변경했어요!*

 

내부는 진짜 흔히 볼 수 있는 일본식가게집이에여~~

첫번째 내부사진 자세히 보시면

풍자님 또간집 포스터 붙혀있어요!

 

드디어 나온 음식!

처음 먹어보는 음식들이라 기대가 됬습니다 ㅎㅎ

(풍자님 픽 음식이어서 기대만땅!)

오코노미가츠가 돈까스로 나온 음식이구

오코노미오동이 덮밥으로 되어진 형태에요~~

 

 

속안을 보면 계란과 볶음양파와 달달한 간장소스로 되어있어여!

위에는 보시다시피 돈까스위에 오코노미야끼처럼 되어있습니다 ㅎㅎ

 

 

먹어본 솔직후기는 처음 먹어보지만 예상할 수 있는 맛이었어요..!
제가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기대한 만큼은 아니었네여ㅜㅠ

그래도 가격대비 맛있는 일식집이였어요! 
우동은 사이드 치고 면발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한 번 가서 먹는 것도 나쁘진 않은데
사람 많을땐 비추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