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SKIN

보타닉힐 보 더마 인텐시브 판테놀 크림 내돈내산 한달 사용후기 / 복합성 피부 추천 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한달동안 사용해본
보타닉힐 보 더마 인텐시브 판테놀 크림에 관해
소개해볼려고 해요!





1월 할인행사 받아서
29,000원에서 20,300원
할인받고 구매했어요!


 


 


판테놀 크림에다가 클렌저도 사은품으로
주더라고요~
여행갈 때 자주 사용할 거 같네요



* 제품설명입니다 *


 


* 사은품 설명입니다 *

 


타사 제품과 비슷하게
꾸덕(?)한 제형으로 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기름지지 않고 안끈적 거려서
복합성 피부인 저에게 괜찮네요~





크림 바르고 난 후 첫날 피부 상태입니다!
(뾰루지도 나고 피부가 건조했어요ㅜㅠ)

 

·

·

·

 

바른 지 한달 후


사진으로 봤을땐 그렇게 차이는 보이지 않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전 구매한 건 후회안해요
건조한 피부도 사라지고
최근에 뾰루지 많이 올라왔는데
이제는 잘 안생기네요!
전 만족합니다 😁😁😄

보통 복합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 볼쪽은 건조한데
티존 부위는 기름져서 알맞는 겨울크림
찾기가 힘들어요ㅜㅠ
막상 크림을 바르고 난 후에 티존 부위쪽 기름유발
되지도 않고 볼쪽에 보습도 채워주니깐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제품이 무겁지가 않아서
겨울 말고도 봄이나 가을에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애요!
*지성피부 제외*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BEAUTY > SK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운드랩 독도토너 내돈내산 솔직후기  (2) 2021.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