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LIPS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크림틴트 205호 내돈내산 후기 - 레드립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생로랑 틴트 후기
작성해볼려해요~



케이스 통은 이런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금색으로 제작되어서
너무 고급스러운것 같애요!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크림틴트 205호
47,000원

벨벳 제품이여서 그런가 케이스 제질도
벨벳 느낌 나서 보들보들하네요!
입생로랑 브랜드가 고급스러워서
마크만 있어도 이쁘네요 ㅎㅎ



뚜껑을 열게되면 이런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립 브러쉬는 납작사선형이여서 바르기가 더 쉬운 거 같애요!
재질도 솜(?)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1번 발색할 때 사진입니다.


워낙 색깔이 강렬한 정석레드 색깔이여서 2번 발색하면 과할 거 같애요!
(데일리로 사용할 때에는 1번 발색도 부담스러우실 수 있어요)


착색 색깔은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요.
발색과 착색 색깔 차이가 아예 없습니다!
착색 색깔로 보니깐 정석레드라는 게
한 눈으로 더 잘 보이네요 ㅎㅎ


원래 맨입술입니다.


그라데이션으로 1번 발색한 색깔이에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저는 딱 이 색깔이 좋은 거 같애요!
자연스럽고 어디에서나 어울리는 색깔입니다!
(참고로 쿨톤들에게 잘 어울리는 색깔이라고 직원분께 들었어요)
그래서 그라데이션으로 자세히 보면 맑은레드 또는
핑크 1 : 레드 9가 섞인 느낌입니다.


풀발색으로 1번 바른 모습입니다.
막상 바르니 이쁘긴 한데
개인적인 생각으론 좀 과한 거 같애요
빡세게 화장을 할 때에만
도전해볼만한?
발색입니다 ㅎㅎ
그래도 색깔 너무 이쁜 거 같애요!

.
.
.

입생로랑 틴트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지속력이 진짜 갑인 거 같애요!
벨벳 치고는 건조하지 않는 편이여서
입술 각질 케어 해줄 필요가 없네요.
지속력이 워낙 강해서 한 번 바르고
다시 바른 기억이 없어요!
구매할려고 고민 중이신 분들은 꼭 사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