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NG

화사한 봄에 듣기 좋은 노래추천 리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에 듣기 좋은 노래
리스트 소개해볼려해요!




사랑은(feat.원슈타인)
마미손

발매 : 2019.11.18
장르 : 힙합 (국내)

사랑은 이란 곡은 힙합 곡이지만 부드럽고 서정적인 느낌이 나는 곡이에요! 먼가 버스킹이나 카페에서 들릴 곡인 것 같습니다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사말어사)
장범준

발매일 : 2014.8.14
장르 : 록/포크(국내)


장범준님 곡 중에서 유명한 곡(?)은 아니여서 생소하시긴 하겠지만 들으면 진짜 명곡 중에 하나입니다!
들으면 진짜 힐링 되는 곡이에요



좋다
데이브레이크

발매일 : 2010.1.19
장르 : 록/포크(국내)

데이브레이크 그룹 생소하시긴 하겠지만 들어보시면
아! 이 노래! 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대중적인 노래예요. 기분 좋은 노래입니다


꽃길만 걷게 해줄께
데이브레이크


발매일 : 2016.6.14
장르 : 록 / 포크(국내)

꽃길만 걷게 해줄께 이 곡도 데이브레이크에 대표하는 곡입니다. 이 노래도 들으시면 모르실 수가 없는 곡입니다 ㅎㅎ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장범준

발매일 : 2019.8.23
장르 : OST

멜로가 체질이란 드라마에 ost였던 곡이였죠! 원래는 드라마보단 곡이 정말 유행했는데 최근에 화재가 되어서 사람들이 자주 보시는 거 같애요! 원래는 가을에 어울리는 곡이라고도 하는데 저는 가을보단 봄에 더 어울리는 거 같애서 리스트에 선정했습니다.


있잖아
폴킴

발매일 : 2017.7.21
장르 : 발라드(국내)

웹드라마 연플리에서 나온 노래로 아는 사람만 아는 노래인 거 같애요! 폴킴씨가 이 곡으로 유명해진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노래가 정말 좋아요
(10대였을때 연플리 보면서 대학 캠퍼스 로망 가졌던 기억이 생각나에요ㅋㅋㅋ)



Love on top
Beyonce

발매일 : 2011.6.28
장르 : R&B

마지막은 팝송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이 곡은 서울예대 분이 부르시는 걸 보고 너무 좋아서 그때 이후로 많이 들었던 거 같애요! 비욘세에 가창력과 노래가 사람 기분을 들썩들썩하게 합니다 ㅋㅋㅋㅋ

.
.
.

봄에 어울리는 7곡 소개해드렸습니다. 다들 봄에 너무 어울리는 노래로 저도 요즘 자주 듣게 되네요!
여러분도 노래 들으면서 힐링하세요~
이번주부터 봄날씨여서 나들이하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