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장시장 맛집 첫 번째 - 성우육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장시장
놀러간 후기 작성해볼려합니다!!



드디어 도착한 광장시장!



시장 도착하자마자 조금 걸다가
맛있어보이는 육회집 바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되있어요!
메뉴가 되게 간단합니다.
저는 육회랑 육회비빔밥 주문했어요~

육회비빔밥(7,000원)
육회(15,000원)
총 22,000원


드디어 나온 육회랑 육회비빔밥!
주문한지 5분 정도되어서 나온 거 같애요
사람이 많아서 완전 빨리빨리 하는 느낌이였습니다~



진짜 제가 먹어봤던 육회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육회 특유의 고소함과 계란 노른자와 배의 조합
정말 미쳤습니다ㅜㅠ
제가 원래 육회를 많이 못 먹는데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ㅜㅠ



소스는 따로 제공되어서 원하는 만큼 넣어서
드시면 되요!
고추장보단 가게에서 만든 소스여서 덜 매웠습니다!
육회 비빔밥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육회는 못이겨요~

.
.
.

광장시장에서 처음먹은 음식이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은 기억이 나네요!
다음에 광장시장 가면 또 먹고 싶어요~
여러분도 광장시장 가시면 꼭 드세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