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신상 꼬깔콘 찰옥수수맛 솔직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자리뷰 해볼려해요!
바로바로
꼬깔콘 찰옥수수맛 솔직리뷰 입니다.



흔히 마트에서 보이는 찰옥수수 아이스크림!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이랑 콜라보해서
나온 제품이더라고요.


30g당 170kcal인데
총 내용량이 72g 이니깐
칼로리가 거의 400kcal 이네요.
만만치 않네요 ㅎㄷㄷ


양은 나쁘지 않았어요!
3분의 2정도 있더라고요
(사진에서는 적게 보이네요)
포카칩에 비해선 정말 많습니다 ㅋㅋㅋㅋ


모양은 기본 꼬깔콘 똑같애요!

.
.
.

처음 먹자마자 예상외로
정말 맛있었어요!
달달 짭짤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인 거 같애요 ㅎㅎ
찰옥수수 아이스크림 맛의 장점만 넣은 맛이여서
조화롭고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인 꼬깔콘 맛 순위
1위. 매콤달콤맛
2위. 찰옥수수맛
3위. 군옥수수맛
4위. 고소한맛
입니다!
(치먹스파이시맛과 스테이크화이타맛은
아직 안먹어봤어요😭)
예상외로 찰옥수수맛 너무 맛있어서
다시 사먹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