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미래의 남편 보고싶다면? 성 아그네스 데이날 진짜 꿈에 나온 실화후기

반응형




여러분 미래의 남편
궁금하시지 않나요??
오늘은 미래의 남편을 볼 수 있는
성 아그네스 데이날에 대해 알아볼려해요!




[성 아그네스 데이날]
소녀는 1월 20일에서 21일 넘어가는 새벽 꿈 속에서
숙녀는 1월 26일에서 27일 넘어가는 새벽 꿈 속에서
미래의 남편얼굴을 볼 수 있는 날이에요
*관계의 유무로 소녀와 숙녀라고 칭한다고 하네요*

남편의 얼굴이 의외로 정확하게 나오면 그건 개꿈이래요 ㅋㅋㅋㅋㅋㅋ
선명하지 않게 기억나야지 미래의 남편이라고 하네요




지금부터 성 아그네스 날
꿈에서 남편이 나왔던 이야기 해볼께요!!!!!!
(전 나올줄 상상도 못했네요 ㅎㄷㄷ)



 



꿈 이야기


저는 20일날 우연치 않게 sns를 통해 성 아그네스 날 관한 걸 접하게 됬는데 솔직히 말도 안된다 생각했어요ㅋㅋㅋㅋㅋㅋ
평소 꿈이 1년에 꿀까 말까한 저한테는 그냥 보고 넘겨버렸죠
근데 아무생각없이 잠을 잤는데 웬걸 혹시 넷플릭스 드라마 스윗트홈 아시나요????
꿈에서 스윗트홈 배경과 드라마에선 괴물이였는데 제 꿈에서는 로봇을 피해야되는 이야기였어요!
주변사람들과 피하고 로봇과 맞서는 꿈이였어요
거기에서 마지막에 저랑 함께한 남자친구 있었죠
부끄럽지만 남자친구랑 마지막에 뽀뽀 2번 한게 진짜 리얼하게 한 거 같애서 실제상황인줄 알았어요,,🥰
성격이랑 얼굴 이미지는 기억나는데 얼굴이 희미하게 생각나네요 (성격이랑 얼굴 이미지는 저혼자만의 기억으로 간직할께요 ㅎㅎ,,,)
정확하게 기억하고싶은데 너무 궁금하네요
꿈에서 깨자마자 몇분 뒤에 아그네스 날 생각이 갑자기 나서 찾아보다보니 글까지 작성하게 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꿈에서 나와서 확실한 저의 미래남편이라고 말하긴 그렇지만 그랬으면 좋겠네요 느낌상 너무 좋았어요 :)
코로나 시국 때문에 지루한 일상에 이런 꿈을 꾸게 되니깐 소소한 행복 갖게된 날이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혹시 성 아그네스 날 꿈꾸시는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공유해요 ㅎㅎ!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