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가볍게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반응형



요즘 코로나로 인하여
집에 있는 일이 많아졌는데요?
그로 인해 넷플릭스 많이 보게 되었어요!

저는 넷플릭스 들어갈때마다 계속 찾아보기만하고
막상 시청은 안하고 나가는 경우가 많았어요😂
아무래도 시즌도 많고 한회마다 1시간 이상은 해서
시도도 안하게 되는 거 같더라고요 ㅋㅋㅋㅜ




저같은 사람들을 위해서
넷플릭스에서 가볍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추천하겠습니다!



1.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현재 시즌 3까지 제공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주인공 사이키가 태어날때부터 다양한 초능력을 가지고 있어 살아가는 내용인데요
진짜 가볍게 보기 좋은 것 같애요~
전 자기전에 보면서 자니깐 좋더라고요
가벼운 스토리여서 집중해서 볼 필요도 없고
스토리 전개도 이어가는 게 아니여서 보다가 잠들어도
다음 내용볼때 문제가 없을 정도예요!
나름 코미디애니여서 보는데 지루하지도 않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시리즈 입니다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 끝난 줄 알았지?
시즌1 제공

인기가 많은 애니여서 시즌3도 있고
넷플릭스 시리즈이기도 하고
만화랑 영화도 있더라구요!
그만큼 재미는 정말 보장되있어요!
추천 드립니다~


2. 백스트리트 조폭 걸스: 조폭 아이돌
시즌1 넷플릭스 시리즈

 

야쿠자 3명이서 사고를 치고
마침 아이돌 사업에 관심이 생긴 이누가네파의 보스가
태국(?)으로 끌고가 여자로 성전환 시키고
여자아이돌로 데뷔시키는 이야기입니다.
스토리만 간단히 들어도 웃기지 않나요 ㅌㅋㅋㅋ
야쿠자들이 나름 잘적응해 가면서 여자 아이돌 생활
하면서 살아가고 있는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ㅋㅋㅋㅋㅋㅋ
시즌1에 10화 밖에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시즌2도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3. 사카모토입니다만?

시즌1 제공

 

완벽한 사카모토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사카모토를 질투하는 일진들이 항상 괴롭히지만
어딘가 계속 피하는 사카모토 ㅋㅋㅋㅋ
그리고 멋있어 보이는 행동하면서
여학생들은 더욱 더 반하고 이러한 이야기에요
나름 재밌어요 이것도 아쉽게 시즌1에
13화 밖에 없어요ㅜㅜ


4. NEW 도라에몽 

 



도라에몽 너무 유명해서 다들 아시죠??
가끔 볼 거 없을때 보면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
아쉽게도 14기밖에 제공안해요ㅜㅜ
(처음에 모든 시즌 다 제공하는 줄 알았어요)


이상 가볍게 볼수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드렸습니다~
넷플릭스 가입하게 된 지 별로 안되서
아직 보고싶은 걸 다 시청 못했어요!
다른 것도 시청하고 재밌으면 추천하러
돌아오겠습니다~





심심할 땐 넷플릭스 시청”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