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배달 음식

요즘 HOT한 엽기닭볶음탕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HOT한 엽기 닭볶음탕
먹은 후기를 남길려고 해요!



엽기떡볶이(원종점)
050-4307-8125

주소

경기 부천시 원종로 36

지번

원종동 222-2

영업시간

토요일 11:00 - 23:00

 




 


 

 


엽기 닭볶음탕(24,000원)
+
우동사리(2,000원)
+
배달료(2,000원)
으로 총합 28,000원에 먹었습니다!
(단무지랑 쿨피스, 일회용 젓가락 등은 제공됩니다)

 

우동사리는 추가했는데
당면사리는 공짜로 넣어주시더라구요!
둘이서 같이 먹었는데 면만 다 먹었는데도 배가 은근 차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먹을때는 우동사리는 따로 추가하지는 안해도 될 것 같애요)


 

 

저는 요기요에서 주문하는데 요기요에는 아쉽게도 엽기 떡볶이 주문이 안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저는 전화주문으로 시켰습니다~
(혹시 메뉴판이나 전화주문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올려보았습니다)

 

 

 

 



엽떡에 닭만 넣는 맛이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다른 맛이더라고요!

(보통 알고있는 닭볶음탕 맛 60% + 엽떡 맛 40%)
생각했던거보다 더 맛있어서 맛있게 먹은 기억만 남네요!
닭볶음탕 땡끼시는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사드셔도 만족하시면서 드실꺼 같애요😊
안에 떡도 몇 개 들어가있는데 떡도 맛있네요~!

맵기는 기존에 엽기떡볶이에 보다는 확실히 덜 매워요~

제가 먹기에는 엽떡 천사맛(?)정도 인 것 같았습니다!

(맵기는 기본으로 했습니다)

 

※엽기 닭볶음탕도 맵기 조절 가능합니다※




"닭볶음탕 먹고 싶은 날에는 엽기 닭볶음탕"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