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배달 음식

굽네 치킨은???당연히 고추 바사삭! 솔직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가아이의 일상입니다 :)
오늘은 평소 제가 즐겨먹는
굽네 치킨 ‘고추 바사삭’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고추 바사삭 순살 19,000원
코카 콜라 2,500원
배달비 2,500원
총 24,000원 들었어요!



주문하고 40분 뒤 쯤 도착한 굽네치킨!
저는 평소엔 순살을 선호하지 않지만
굽네치킨은 순살이 국산이라고 들어가지고
고추 바사삭 시킬 땐 순살로 시켜서 먹어요!
고추바사삭이라고 해서 맵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전혀 안매워요
그냥 고추 특유의 칼칼함? 이 느껴지는 정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맛이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고추 바사삭하면 빼놓을 수 없는 소스이죠!
마블링 소스와 고블링 소스 입니다~~😊
개인적으로 마블링 소스에 많이 찍어 먹어요!
고블링 소스 특유의 카레맛이 제 입맛엔 안 맞더라구요ㅠㅠ


총평


굽네 고추 바사삭은 확실히 오븐에 구워서 요리한 거여서 튀김 특유의 느낌함이 없어서 좋은 거 같애요!
하지만 다른 치킨에 비해선 양이 적어서 먹을때마다 아쉽네요 (국내산 순살 이여서 그런가?)
2명이서는 먹기 딱 좋은 정도에요 솔직히 배고팠을 때
한 마리 다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양이 좀 적어도 계속 먹을수록 생각나는 맛이에요! 그래서 계속해서 사서 먹나봐요 ㅎㅎ,,,
치킨은 먹고 싶은데 깔끔한 맛 원하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야식에는 굽네 고추바사삭”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