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배달 음식

카카오 선물추천 - 파스키에 프랑스 프리미엄 마카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마카롱 선물 리뷰 해볼려고 해요.




배송지만 적으면 배송해서 적어서 와요~
기다리면 집앞에 나타납니다 ㅎㅎ


포장지는 이런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6가지 맛 종류로 2개씩
총 12개로 되어있습니다.
종류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



하나 당 크기는 이 정도해요!
원래 알고있는 마카롱 크기보단 작은 편이에요!


왼쪽을 순서대로
바닐라, 녹차, 커피, 딸기, 레몬, 초콜릿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몬 마카롱은 처음이여서 특이했어요)
마카롱안에 짜잘한 견과류가 있어가지고 씹는 맛이
좋은 것 같애요!


.
.
.



제가 고르는 TOP3

TOP1 딸기
TOP2 커피
TOP3 바닐라

로 선택하겠습니다.
딸기가 맛있었어요 산딸기맛 느낌나서 맛있었어요.
마카롱이 담백해서 좋아했어요.
요즘 마카롱은 다 크고 약간 느끼한 맛이 있는데
진짜 원조 마카롱 먹는 느낌이여서 좋았습니다 ㅎ ㅎ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