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배달 음식

베스킨라빈스 대표메뉴 추천 (반민초파 민트초코 먹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대표메뉴
3가지 추천드립니다



베스킨라빈스 쿼터 사이즈(15,500원)
4가지 맛 선택 가능

집에 있었는데 가족이 사와가지고
먹게 됬어요 ㅋㅋㅋㅋ
원래 반민초파인데 너무 많아서 먹게 됬네요
(그리고 베라에 민트초코가 유명해서 한 번쯤 먹어보고 싶었어요!)


? 선택 픽은 ?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엄마는 외계인
민트초코

엄마는 외계인 제외하고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

엄마는 외계인 : 정말 베라하면 대표하는 메뉴인 거 아시죠??
초코 아이스크림에 안에 초코과자볼이 박혀서 씹는 맛이 좋아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에 생딸기가 박혀있어서 과일 씹는 맛이 좋아요
호불호 안갈리고 무난한 맛입니다!

민트초코 : 극강의 호불호 가리는 민트초코
베라 민트초코 처음 도전해봤는데 생각보다 먹을만 하더라고요! 다른 민초에 비해 인위적인 민트향이 강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베라는 언제 먹어도 안질리고 좋은 거 같애요!
특히 매운 거 먹고 후식으로 생각이 많이 나요ㅎㅎ
남은 건 내일 먹어야겠네요!
이상 베라 리뷰 였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