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배달 음식

두마리찜닭두찜 - 로제 찜닭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로제 핫하잖아요
두찜 로제 찜닭 후기 남길려고 해요~



두끼 로제찜닭(보통맛) - 25,800원
순살 변경 - 2,000원
배달비 - 3,000원

총 30,800원 들었습니다.



한 50분뒤에 배달 도착했습니다!
(참고로 김이랑 참기름도 제공해줘서 주먹밥 해먹을 수 있는데 배고파서 못찍었네요)
요즘 유행하는 로제떡볶이맛 아시나요?
떡볶이를 닭으로 바꾼 맛입니다 ㅋㅋㅋㅋ
맛은 있네요~
맵기는 살짝 매운 정도??
근데 매운 거 못먹는 사람들을 매워할 거 같애요!
로제여서 그런지 거의 다 먹을때쯤에
물리는 건 기본인가봐요 😅

.
.
.


찜닭 처음시켜 먹었는데 시켜먹을만 하네요!
종종 시켜먹을 거 같애요 ~~~
다음엔 기본 찜닭 도전하겠습니다 😀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