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배달 음식

60계 신메뉴 - 호랑이 치킨 x 치킨 최강조합 치즈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ㅎㅎ
정신이 없어서 요즘 포스팅 못하게됬어요ㅜㅠ
오늘은 60계치킨
호랑이치킨 솔직후기 작성하겠습니다!



60계치킨
호랑이치킨(19,900원)
치즈볼(5,000원)
입니다!



치킨에는 마요네즈 주고
치즈볼에는 메이플 시럽 주더라고요!


먼저 치즈볼은 bhc 같은 보통 치즈볼 크기보다는
약간 작습니다
튀김도 다르고 부드럽더라고요
부드럽고 약간 달달한 치즈볼입니다!
약간 맹한 맛인데 메이플 시럽이랑 먹으니깐
조합이 괜찮았어요!!


대망의 치킨!
양념치킨인데 뿌링클처럼 가루로 양념되어 있습니다ㅎㅎ
후추같은 매콤함이 있어서 약간 맵습니다!
(하지만 매운사람 못먹는사람도 먹을수 있는 정도예요)
맛은 진짜 기대안했는데 맛있었어요!
처음먹어본 맛인데 맛있어요
인기많을 거 같애요 ㅎㅎ
맛은 생소해서 제대로 설명 못해드리겠네요😹


이상 호랑이 치킨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