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배달 음식

감탄 떡볶이 신메뉴 - 로제 떡볶이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로제 떡볶이에 관련된 리뷰 해볼려해요
감탄 떡볶이에도 로제 떡볶이 출시 된 소식 듣고
바로 달려갔습니당~



다른 떡볶이 가게에 비해는
약간 늦게 출시한 거 같애요
그만큼 기대가 되긴 하네요



저는 로제떡볶이 1개 주문했어요!
처음으로 감탄 떡볶이 방문하면서 기다려보네요
주문이 많나봐요~~
오랜만에 오니깐 새로운 메뉴도 많고 좋더라고요!
(참고로 방문포장 했습니다)



이제 집에 도착해서 떡볶이 확인해볼려합니다
9000원이여서 그런지 다른 곳에 비해
포장지가 얇긴 하네요~!



로제 떡볶이(9,000원)

여러분 비쥬얼 보세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솔직히 기대를 별로 안했는데
생각보다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서 깜~짝 놀랬어요!
별도로 재료 추가 안했습니다
(재료 추가하는 것도 없는 거 같애요)



먹으면서 느낀건
정말 퀄리티 괜찮다예요!
2인분 정도양의 떡, 어묵, 소세지(종류 2개), 당면,
브로콜리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혼자서 다 못 먹었네요)
다른 가게에선 무조건 만원 넘는 퀄리티예요!
맛도 진짜 괜찮았어요~
보통 우리가 먹어본 로제 떡볶이 맛과
그대로입니다 ㅎㅎ

.
.
.

여러분들도 기회되시면 드셔보셔도 괜찮은 거 같애요!
맛, 가격 둘 다 좋네요!
로제 떡볶이 생각나면 또 사 먹을 거 같애요.
이상 감탄 로제떡볶이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