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부천 카페 추천 - 두루미 상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 카페 추천
‘두루미 상회’
리뷰 해볼려해요~


두루미상회

전화

070-7379-8588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매주 월요일 휴무

주소

경기 부천시 부천로47번길 56

지번

심곡동 420-38 2층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일본식 가정 느낌나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두루미 상회는 브런치로 유명한데
밥을 먹고 만나게 되서
쁘로짱 옛날빙수(9500원)랑 카페라떼(4500원) 주문했어요!



옛날빙수 먼저 나왔습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직접만들어 먹는 거여서 약간 당황(?)했지만
열심히 만들어보았습니다!



열심히 갈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얼음이 그냥 얼음이 아니라
우유얼음인 거 같앴어요!
많은 양을 가는 건 아니여서 힘들진 않았어요


이제 여기있는 재료로
원하시는 취향에 맞게 올려놓으시면 됩니다~!


저만의 빙수를 만들고 마지막으로
연유 뿌리는 장면입니다!
옆에 있는 음료가 카페라떼에요~~



카페 내부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볼거리도 많은 거 같애요~~!
특유의 일본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합니다!
요즘 날씨도 선선해서 여름에 일본 온 느낌 나요!
밖에 나무들도 보여서 그런 거 같애여 ㅎㅎ





카페라떼 - 보통 카페에서 마시는 카페라떼랑 맛이 비슷합니다~ 딱히 차이점은 모르겠어요!
빙수 - 처음에 나왔을 땐 이 가격에 빙수까지 직접 만들어야 된다고..!? 생각하고 양도 적다 생각했는데 첫 입 먹자마자 알겠네요 진짜 정성이 들어간게 느껴졌어요! 과일들도 싱싱하고 달고 특히 팥! 팥이 수제 팥인 거 같애요 정말 맛있네요ㅜㅠ

.
.

가격은 좀 비싸지만 가끔씩 와서 먹고 싶네요
다음엔 브런치 메뉴 도전! 하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