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홍대 , 연남 맛집 - 온미동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 맛집
온미동 방문 후기 적어볼려해요~

 


온미동

전화

02-323-0626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4길 95

지번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97-40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골목 쪽에 있어서 찾기
조금 힘들었습니다 ㅎㅎ


웨이팅이 있어서
알바분께서 메뉴판 주시더라고요!
기다리면서 메뉴 골랐어요~


메뉴판은 이런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연어덮밥이 유명하던데
저는 아쉽게도 연어를 못먹어서
부타동 주문했고,
친구는 사케우니동 주문 했습니다!


드디어 가게 안에 들어왔어요!
사람이 많아서 계단 내려와서 먹었습니다.
여기가 1층이고 원래 가게 위치가 2층인 거 같애요
계단으로 내려가서 지하인 줄 알았는데
창문 보니깐 저희가 아까 기다린 장소더라고요 ㅎㅎ


가게 내부는
딱 일본식 가정식 가게오면
느껴지는 분위기 아시죠?


부타동(10,000원)

삼겹 부위의 육즘을 가두기 위해 튀기 듯 구운 후, 수제 소스에 넣고 일정 시간을 졸인 일본식
돼지고기 장조림 덮밥
이라고 소개 되었어요.
.
.
소개 된 그대로 장조림 맛이 강했습니다. 평소 저희가 먹는 장조림보다 좀 더 맵고 칼칼한 느낌이 났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요리였습니다.


사케우니동(23,000원)


직접 손질한 자체 숙성 연어와
제철 우니를 올린 식사라고 소개 되었어요.
.
.
해산물을 못 먹어서 친구한테 물어보니깐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연어 좋아하시는 분 추천드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