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인생 우동 맛집 - 목동 이키이키 2번 방문으로 우동 마스터 성공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게시물을 올리게 되네요
그동안 게시물을 의무감으로 올려야될 거 같애서
부담감이 많이 가더라고요🥲
이제부터 매일은 아니여도 자주 올리겠습니다!


.
.
.

목동 이키이키


도로명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14길 10 1층
지번 : 서울 양천구 목동 405-145 1층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매일 11:30 - 15:00 라스트 오더 14:2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이키이키 외부 사진입니다!
골목 안 쪽이고 목동역에서도 좀 멀어서
찾는데 헤멨어요ㅜㅠ


메뉴판입니다!

저는 텐붓카케(9,500원)
주문했어요!
이 집 대표메뉴여서 한 번 도전 해봤습니다!
냉우동은 사실 처음 먹어봐요 ㅎㅎ

우동이 나오자마자
정갈하다는 느낌을 받게 되었어요!
간장으로 우동 간을 맞추는 건데
웬만하면 다 넣어서 먹게 되었습니다!


우동 면발도 정말 맛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다는 느낌 받게 됬어요!
양도 은근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가타쯔무리 집보다
더 맛있었어요 ㅎㅎ,,




이건 친구가 주문한
치즈고구마 고로켓 이에요!
하나 먹으라고 주네요 ㅎㅎ


아시다 시피 고구마치즈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죠?
맛있네요 하지만 예상 가는 맛이에요!

.
.
.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지만 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사실 그 이후로도 친구랑 한 번 더 방문 했습니다~



그 날은 에비덴뿌라(9,500원)
먹었는데
국물 우동도 맛있네요~~~~!
목동 근처 방문 하시면
오셔도 후회 안할 거 같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