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이영자 추천 맛집 - 서울역 맛집 도동집 솔직후기

반응형



친구와 기차여행 떠나기 전에
방문했던 서울역 ‘도동집’
방문 후기 남기려고 해요~~


도동집

위치
서울 용산구 후암로 80 1층
4공항1서울역역 10번 출구에서347m

휴무
매주 일요일 휴무




서울역에서 생각보다 좀 걸어야지 발견할 수 있어요!
삼거리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도동탕면(8,000원)
불고기파전(18,000원)
주문했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흔히 볼수 있는 일본 가정식 분위기
입니다!


옆에 기본적인 식기구가
준비되어있어요~~


도동타면

고기가 들어가길래 고기 육수 베이스
일줄 알았는데 멸치 육수로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고기국수에 담백함 보다는
깔끔하다는 느낌이 더 강했어요~~
면은 일반국수보다는 조금 더 두꺼운 느낌이었어요!



불고기파전

기본 파전에 불고기 들어간다는
독특한 포인트가 있어요~~!
처음먹어보지만은 살짝 예상가는?
맛입니다!!
불고기가 짬조름해서 따로 간장에
안찍어 먹어도 간이 맞았습니다~~


서울역 맛집 도동집 방문하고
느낀 점은
저에게는 엄청나게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하지만 한 번쯤은 와봐서
먹을만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저희가 첫 손님이였는데
정말 처음부터 손님이 많더라구요~
잘하면 웨이팅 하실 수 있다는 점
*주의하세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