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플롭피자 불광천점 피자맛집 후기 feat. 핫윙 필수템

반응형


오늘은 불광천 피자맛집
방문후기입니당~~




















평일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꽤 있는 편이에요!
7시 이후로는 무조건 웨이팅이라구
보시면 됩니당~~


웨이팅 수기로 작성해야되구
오픈시간은 오후 12시
마감시간은 오후 10시
라스트 오더는 오후9시 30분입니다!


내부는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페자에 찍어먹기 좋은
파마산 치즈가루랑
스리라차소스랑
핫소스 옆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ㅎㅎ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쿼터피자로
페페로니
옐로우 쉬림프
시즈닝 포테이토
베이컨 매쉬드 포테이토
주문했습니다!~
*맥주랑 콜라도 주문했어요 ㅎㅎ*


느끼하지 않게
케찹 양파 머스타트 할라피뇨로
구성된 반찬?도 따로 주더라구요!


드디어 다 나온 모습!~
비쥬얼도 미쳤네요~


먹어본 결과 최근 먹었던 피자집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4가지맛 다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당!
순위를 매기자면 Top1. 베이컨 매쉬드 포테이토
Top2. 시즈닝 포테이토
Top3. 페페로니
Top4. 옐로우 쉬림프

전반적으로 맛있어서 멀 먹어도 후회
안할 거 같애요!~



+ 옆테이블에서 핫윙 냄새 미쳐서
시켰는데 진짜 맛도리에여ㅜㅠ
무조건 핫윙 필수템입니다 ㅎㅎ

.
.
.

이상 플롭 피자맛집 후기 입니다
재방문 의사 100%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