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연남 홍대 핫플 카페 추천 - 딩가케이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 카페 추천해볼려해요~
최근 들어 연남이나 홍대 자주 가게 되는데
서치 해보니 딩가 케이크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
.
.


딩가케이크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29길 68
경의중앙공항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618m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가게가 아예 건물 하나여서
보자마자 크다고 느꼈어요!
제가 평소 큰 가게를 선호해서
들어가기 전에 외관은 합격이었습니다 ㅎㅎ


간판도 느낌있네요~~
미국 가정집 같은 느낌이나요!


카페 내부는 이런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연초이다 보니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사람 안보이는 곳만 살짝 찍었습니다~

보자마자 나홀로집에
주인공인 케빈이 된 느낌이 물씬
들었어요~~~😀😀



확실히 디저트 카페이다 보니
케잌이 정말 이쁘더라구요ㅜㅠ
이쁜만큼 가격도 살-짝 사악해요🥵
케잌은 보통 7000-8000원대 입니다!
음료 가격대는 일반
카페가격이랑 비슷해요!

*딩가 케이크는 음료 1인 1주문입니다*


저는 친구와 함께
얼그레이티(5,500)
레드벨벳 케잌(7,800)
주문했어요~~~~



몇 분 뒤에 주문한게 나오고
바로 2층으로 올라가서
케잌 먹방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케잌 처음 먹자마자
든 생각이 가격이 정말 하나도
안아깝더라구요!
최근에 제가 갔던 디저트 카페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엄청 달거라고 생각했는데 케잌이 은은하게 달고
보통 레드벨벳 케잌
안에 크림치즈 맛이 쎈데
여기는 정말 조화롭게 맛있더라구요!


보시는 거와 같이
겉에 크림층이 두꺼워서
느끼할 줄 알았는데 전~혀
안 느끼했어요!
오히려 너무 맛있어서 테두리 쪽만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연남이나 홍대 나들이 가시면
꼭 방문하셔도 후회하지 않을 거 같애요!
강_추 입니다 ㅎㅎ
케잌 레터링 되어 있는 것처럼
시간은 좀 지났지만
여러분들 모두



Happy New Year!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