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마로따 마라탕 광명점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라덕후인 제가
우연히 광명 방문하게 되었는데
마라땅이 땡기더라구요❤️


마로따 마라탕

주소
경기 광명시 금하로 458 114호
영업시간
매일 10:30-23:00
번호
0507-1492-0531

 



 



제가 첫 손님이여서 아주 깨끗하고
한가로웠어요~~



마라탕 담는 그릇이랑 집게
단무지 등등 마려놓은 곳입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마라탕 재료 담기 시작!
전반적으로 위생이 깔끔한 거 같애서
너무 좋았어요~~~~
최근에 갔던 곳 중에서 위생 탑이였던 거 같애요~

사진으로봐도 깨끗해 보이지 않나요..?



매운단계는
0단계. 백탕
1단계. 조금매운맛
2단계. 아주매운맛
3단계. 매운맛
으로 구성되어있고

고기추가
소고기 ㅣ 양고기

사이드메뉴론
꿔바로우랑 볶음밥 있네요~

*따로 크림새우 같은 거는 판매안하는 거 같애요*

저는 총합해서 2.5단계로 주문했고
8400원 나왔습니다~
고기추가는 따로 안했어요~!



기다리고 기다린 마라탕 등장
여기는 특이?하게
소스를 따로 또 올려주더라고요!
혹시 매울까봐 매우면 덜어먹으라는 의도
이신 거 같애요~



소스를 섞으니깐
마라탕 색이 더 진해졌죠?~~ㅎㅎ

.
.
.

마라탕 맛 솔직후기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보통 사골육수 베이스로된
마라탕 맛이랑 똑같앴어요~~!
맵기는 신라면과 불닭 사이였습니당!
먹으면서 느꼈던 약간의 차이점은
다른 마라탕집에 비해
살짝 고소한 맛이 추가된 느낌이였습니당😄
땅콩소스에 고소함보단
깨의 고소함?느낌이었어요
그렇다고 따로 깨는 마라탕에서 보이진 않더라구요!
거부감이 느껴지지는 않는 고소함이라
한 번 오셔서 먹어도 괜찮은 집입니다~~
무엇보다 위생이 깔끔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저는 이만__!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