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전포 맛집 바오 하우스 방문기

반응형


안녕하세욤 오늘은 전포 유명한 맛집
바오 하우스 방문 후기 입니다~~



전포역 7번 출구에서 3분 거리 밖에 안되서
가까워서 아주 좋았어요!~


2층이여서 계단 올라가시면 바로 화장실이랑
키오스크로 미리 메뉴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평일 목요일 오후 2시쯤 갔는데
앞에 2팀 있어서 생각보다 빨리 들어갔던 거 같애용



바오하우스 대표메뉴인 가지튀김과
마파두부 & 볶음밥으로 주문했어요~}~
(참고로 고수는 뺐습니다)

마파두부는 흔히 생각하시는 마라소스로 만든
마파두부더라구요~~
마파두부에 계란볶음밥 같이 올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계란볶음밥도 무난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마라탕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추합니다

가지튀김은 정말 맛있었어요 !
가지 싫어하시는 분들도 정말 좋아할 맛이에요
소스가 달달 새콤하니 술술 먹게 되더라고요~

잘 먹고 갔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엄청 기다릴 급은
아닌집인 거 같애여,,~ 저는 다행히 2팀 있어서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당 ㅎㅎ~~~



근처에 바닷가가 없어서 광안리역가서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바다 보고 마무리 했습니다~~
역시 부산은 올때마다 이쁜 거 같네용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