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엽기떡볶이 : 바삭치즈만두, 계란야채죽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음식 후기로 돌아온
가아이의 일상입니다 : )
오늘은 먹고싶지만 대중적이지 않아서(?)
망설이게 되는 사이드 메뉴
바삭치즈만두와 계란야채죽 후기를 남길려고 해요




 

동대문 엽기떡볶이(부천원종점)

번호

050-4307-8125

주소

경기 부천시 원종로 36

지번

원종동 222-

영업시간

화요일 11:00 - 23:00

 

 

 

 



총 합해서 21,000원 들었습니다.
(매장에서 먹어가지고 배달비는 제외됬습니다)




먼저 엽떡과 바삭치즈 만두 그리고 서비스로 계란찜이 나왔어요!
(여기 지점은 배달에서는 쿨피스를 서비스로 주시고
매장에서는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배고파서 엽떡과 사이드 메뉴를 먹고 있는 중에
계란야채죽이 나왔어요~~🤘
솔직히 비주얼로 봤을땐 맛있어
보이진 않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맛 후기

 

바삭치즈 만두 : 생각했던 것보다 엽떡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혹시 치즈가 모짜렐라 치즈라고 생각하시면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ㅜㅜ!
크림치즈와 모짜렐라가 섞인 거 같은데
크림치즈 맛이 훨씬 강해요!!
저는 오히려 크림치즈의 달콤새콤한 맛이 매운 엽떡과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용~~~

계란야채죽 : 계란야채죽 먹는 유튜버분들이 계속 추천하셨는데 처음엔 기대를 하지는 않고 시켰어요
(유튜버분들이 먹을 때에도 죽 비주얼이 그렇게 맛있어 보이지 않더라고요ㅋㅋㅋㅋ)
이게 웬일!!?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죽을 전문적으로 하는 가게에서 파는 수준이였어요!
(계란찜에서 참기름 넣는 것 같던데 죽에서도 참기름 넣은 것 같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참기름 넣은 맛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이상 엽떡 사이드메뉴 후기였습니다!

 

“ 역시 엽떡은 엽떡이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