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곱창 배터지게 먹고 싶은 날엔? 김덕후의 곱창조!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아이의 일상입니다 🙃
오늘은 곱창킬러인 제가 맛있게 먹었던
‘김덕후의 곱창조’
갔다온 후기 남겨볼께요_!




김덕후의 곱창조(부천역점)

032-653-9998

주소

경기 부천시 부천로29번길 40

지번

심곡동 379-18

영업시간

매일 16:30 - 01:30

라스트오더1시

 





 


저는 친구 포함 셋이 갔어요~
무한리필 3인분 주문했습니다!
1인분 (21,900원)




기본으로 주시는 것은 덕후밥, 순두부 찌개, 부추
주더라고요!
(순두부 찌개를 제외하고는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순두부 찌개 리필 받고 싶으신 분은
추가비용 부담됩니다
사이드메뉴도 맛있어서 계속 먹은 거 같애요!


부추도 같이 구워서 먹으니깐 맛있더라구요!
감자랑 양파도 곱창 기름에 구우니깐
맛있네요 ㅎㅎ



확실히 곱창이여서 기름져서
술이 잘 들어가네요 ㅋㅋㅋㅋㄱ
역시 곱창엔 소맥이죠~😜



맛 후기


처음에 친구 추천으로 가게 되었어요!
사실 곱창이여서 그런지 여태까지 무한리필이
꺼림직 했어요
막상 가서 먹으니깐 친구말대로 맛있더라고요👍🏻
하지만 평소 소곱창 전문적으로 하는 가게만큼
퀄리티를 기대하시면 안돼요!!
그리고 냄새를 좀 잡을려고 짬쪼름한 양념이 곱창에 발라져 있었던 거 같앴어요!
(야채곱창 정도에 자극적인 양념은 아니여서
괜찮았어요)
보통 가게에서 곱창모듬 1인분 가격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게 만족스러웠어요!
곱창 먹기엔 돈이 부족하고 먹고싶을 때 오면 정말 좋을 거 같네요~!~


 

“ 소곱창 왕창 먹고 싶은 날엔 김덕후의 곱창조”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