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추억의 음식점, 한스델리 방문 후기

반응형



-15도인 정말 추웠던 날씨

원래 가려던 떡볶이집이 실내에서 먹지 못하게 되어서 혼란스러울 때

갑자기 한스델리가 생각나서 친구와 가게 되었어요!

 

 

 

 

 


한스델리(부천원종점)

032-678-9700

주소

경기 부천시 소사로 760

지번

원종동 280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연중무휴/휴무시별도공지

 

 

 

 

 

 


 

 

한스델리 실내사진

 

중학교 때 이후로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리모델링 했는지 많이 바꼈더라고요!

 

 

 

 

 

 

메뉴판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오랜만에 오니깐 기존에 있는 메뉴도 있고 새롭게 생긴 메뉴들도 있더라구요~

확실히 다른 음식점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까르보불닭 파스타 주문했고 친구는 고구마치즈돈까스와 탄산음료를 주문했어요!

(탄산은 별도 비용을 내고 셀프 이용해서 원하는 음료선택해서 먹으면 되요 )

 

※주문은 따로 카운터가서 주문하고 선결제해야되요※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뒤를 보게 되면 식기나 단무지, 피클이 제공되어 셀프로 가져가면 됩니다~

옆에 밥통이랑 국자가 제공되어 있는 곳이 있는데 국물이 제공되어 있어서 먹고싶으신 분들은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친구가 주문한 고구마 치즈돈까스가 먼저 나왔어요!

한스델리 BEST메뉴인 만큼 정말 맛은 보장되어 있는 거 같애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까르보불닭파스타가 나왔어요!

비주얼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두개 다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ㅎㅎ

양도 적당하고 배부르게 먹고 가네요~

자세히 보니깐 배달도 되는 거 같더라고요

 

 

맛 후기

고구마 치즈 돈까스(6900) - 대중적으로 익숙한 맛이었다. 하지만 익숙한 맛이 제일 무서운 법이죠 ㅋㅋㅋㅋㅋ

요즘 시대에 7000-8000원으로 음식 먹기 힘든데 6900원이면 정말 맛있고 알차게 먹는 거 같애요!

 

까르보불닭파스타(7900) - 매운 음식이 땡겨서 먹게 되었는데 진짜 최근에 먹었던 파스타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애요!! 진짜 강추합니다. 파스타 집가면 기본 만원은 넘어가고 연남동이나 이런 곳가면 거의 2만원 정도 하잖아요ㅜㅠ 그런 파스타 맛집과 비빌정도에 맛이에요 정말 맛있게 먹고 갑니다

(맵기 정도는 까르보불닭볶음면 정도의 맵기였어요. 시중에 파는 라면이랑은 맛이 전혀 다르니깐 매운 거 땡기시는 분들은 먹는 거 추천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