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부천 루프탑 인스타 감성 카페 추천! - 몽리구역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아이의 일상입니다🌟
오늘은 전에 방문해봤던 부천 카페
추천해드릴려고 해요~
바로바로 몽리구역 입니다!


 

 


몽리구역

 

전화

0507-1316-9034

주소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449번길 12 구구빌딩 4층지번경기도 부천시 심곡동 381-8

영업시간

매일 12:00~23:0

 

 


 


10월달에 가서 그런가 날씨가 선선하고 좋았어요ㅜㅠ
확실히 루프탑 카페는 날씨가 좋을때 가야지
100배 더 좋은 거 같애요ㅎㅎㅎ🥰😍




저는 유기농 밀크 말차밀크티(5,000원)
친구는 오레오스노우(6,500원)
브라우니(가격이 정확하게 기억안나네요ㅜㅠ)
*브라우니는 계속 날마다 파는 거 같지 않아요
메뉴판에서도 나와있지 않아요*




드디어 나온 메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브라우니가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ㅜㅠ
저는 원래 초코음식 안좋아해가지고 따로 시키지 않고 친구꺼 뺏어먹었는데 ㅋㅋㅋㅋ
녹차랑 잘어울려요~
다른 메뉴들은 다들 예상하시는 맛 아시죠?ㅋㅋㅋㅋ

 

 


흔들그네에서 사진🎬
사진 찍을 곳이 많아서 좋아요😍


주문하고 들어가는 입구쪽인데
기찻길이 있어가지고 전신샷 한번 찍어봤어요!!
진짜 분위기도 좋고 부천역에서
갈 곳없으면 몽리구역 추천합니다~
인스타 갬성도 뿜뿜하고 사진 많이 찍고 갑니다!




“부천 루프탑 카페는 몽리구역”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