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잌 내돈내산 후기 (생일 케잌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썸플레이스하면 생각나는 케잌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잌’
에 대한 솔직한 후기 남겨드릴려고 해요.



스트로베리초콜릿 생크림 케잌(34,000원)

다른 브랜드 케잌에 비해는 살짝 가격이 더 있는 편이에요. 하지만 투썸의 대표적인 케잌이고 비주얼도 정말 이쁜 것 같네요.

첫 입 먹었을 때 맛은 기대 했던 것보다는 그냥 soso했던 맛이였어요.
하지만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습니다. 위에 토핑되어 있는 딸기도 달아서 좋았습니다.
과일케잌 중에 들어가있는 과일들이 셔가지고 잘 안먹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다행히 딸기가 단 편에 속한 것 같애요!


조각으로 자르게 되면 이런 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안에 코코볼 같이 작은 초코과자가 박혀있는데 매력적인 것 같애요.
제가 사실 초코 케잌 보다는 치즈 케잌이나 생크림 케잌을 더 좋아하는 편인데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케잌은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맛있다고 얘기를 들어서 너무 기대하고 드시면 좀 실망하실 수 있다고 생각해요.

.
.
.

직접 사먹기엔 돈 아깝고 생일선물용으로 받게되먼 잘 먹을 것 같애요_! 근데 보통 홀케잌은 직접 사기보단 선물로 많이 받긴 하네요 ㅋㅋㅋㅋㅋ
초코 케잌 좋아하신 분들 추천드려요~! 맛은 정말 호불호 안갈리는 맛이에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