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부천 현대백화점 삼백돈 돈가츠 가게 내돈내산 후기(돈까스 맛집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아이의 일상입니다~
오늘은 삼백돈 돈가츠
방문한 내돈내상 후기 적을려고 해요!




배고파서 우연히 들어가게 되었어요!
내부는 평범한 가게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카레 돈가츠 안심정식(12,000원)

일단 제가 시킨 메뉴가 먼저 나왔어요.
안심 4개와 카레, 샐러드, 깍뚜기, 단무지, 소금과 겨자, 돈까스 소스, 우동국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레에는 마늘 후레이크가 첨가되어 있어요!
샐러드는 옆에 유자소스가 있는데 본인이 원하는 거에 따라 뿌리거나 안 뿌리면 될 것 같애요!




친구는 우동 돈가츠 안심정식(12,000원)
주문했어요!
저의 정식 구성에 우동과 밥이 별도로 추가 되어있습니다.


돈까스 한 입 먹었는데
이게 웬걸 ?
너무 맛있어서 놀랐네요
돈까스 느끼해서 잘 못 먹는데 후추랑 소금으로 간이 되어있어서 느끼한 부분이 거의 없네요!
고기 자체도 부드러워서 먹기 좋아요
고기가 맛있으니깐 돈까스 소스보단 계속 소금으로만 찍어먹게 되었어요~


돈까스 한입 베어물었는데
맛있어 보이죠??ㅎㅎ
완전히 익히지가 않아서 뻑뻑한 부분도 없고
육즙이랑 부드러움에 조화가 아주 좋네요!
.
.
.

카레는 개인적으로 조금 비추입니다,,
돈까스 전문적이여서 그런가 딱히 맛있지는 않았어요!
그냥 딱 3분카레에 재료가 싱싱한 정도예요.
다음에 방문해서 주문하면 돈까스만 되어있는 정식 시켜먹을 거 같애요!
친구 이야기 들었는데 친구 우동도 그냥 흔히 아는 우동 맛이라네요~
돈까스 정말 맛있어서 다시 재방문하고 싶네요!
한 번 방문해보시면 후회하지 않을 거 같애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