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파스타 맛집 추천 - 잇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역에 있는 파스타집
Eats 소개할려해요~!




내부는 이런형식으로 제공되어 있습니다.
공간이 은근 넓어요


메뉴판 입니다!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필라프 등
메뉴가 진짜 많더라고요.
고르기 좀 힘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여긴 대표메뉴 적어논 것 같애요~



저는 봉골레크림파스타s(11,900원)
친구는 해물토마토파스타s(10,900원)

S가 보통 1인분 크기이고
L가 1.5인분 양 같더라고요


처음에 봉골레크림 너무 생소해서 한 번 시켜봐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정말 잘어울리더라고요
크림에 봉골레 섞인 말인데 맛있어요!
제가 평소 크림파스타 느끼해서 잘 먹지 않는데
봉골레에 후추 칼칼한 맛 때문에 물리진 않았어요!
(마지막엔 약간 물렸네요 크림이여서 어쩔수
없나봐요)

친구 해물토마토파스타도 먹어봤는데
흔히 아는 맛이긴 한데 맛있어요!
(토마토 파스타의 신맛은 없어요)

.
.
.


제가 최근에 먹었던 파스타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친구랑 다시한번 재방문 하자고 얘기까지 했는데
요즘에 맛집애서 밥 먹게 되어서 행복하네요ㅜㅠ
친구말로는 여기 스테이크도 맛있다는데
나중에 돈 많으면 같이 시켜먹고 싶네요 ㅎㅎㅎ
이럴려고 돈 버는건가?




계산하고 나가는 길에 원피스 피규어 있더라고요
귀엽네요 ㅌㅌㅋㅋ
이상 부천 파스타 맛집 소개 글이였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