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CU 말랑말랑 우유찰떡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CU제품인
말랑말랑 우유찰떡 먹었던 후기 작성해볼려해요!




말랑말랑 우유찰떡(1,500원)

가격은 디저트 가게에 비하면 싼편인 것 같애요! 1,500원에 두 개 들어가있습니다.



포장지 뜯은 모습입니다.
찹쌀떡 같이 생겼네요.
기존 찹쌀떡 보다는 아주 살짝 작은크기 입니다.



우유찰떡 단면 모습입니다.
맛은 달달한 우유맛이 나요!
(살짝 인위적입니다.)
찹쌀떡보다는 확씰히 덜 부드러운 것 같애요~
맛은 그냥 생각보단 별로네요 ㅎㅎ,,
편의점 디저트 맛 ?
그정도 수준인 것 같애요..!
딸기랑 초콜릿맛도 먹어봤는데

1. 초콜릿
2. 딸기
3. 우유

순으로 맛있는 것 같네요ㅜㅠ


저는 개인적으로 몇 백원 더 투자해서 편의점 모찌롤 사먹는 게 더 좋은 선택인 것 같애요!
모찌롤이 진짜 훨~~~씬 더 맛있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0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