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메가커피 추천메뉴 솔직후기<크로플x마카롱x오레오초코라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방으로 오랜만에 돌아온
가아이의 일상입니다.
오늘은 메가커피 추천 메뉴에 대해
솔직한 리뷰하겠습니다.





오레오 초코라떼(3,900원)

왼쪽은 휘핑 o
오른쪽은 휘핑 x

오레오 초코라떼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었어요!!
휘핑 추가 안하니깐 오레오도 안넣어주더라고요.
(별도 휘핑 비용 x)
초코랑 오레오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그냥 호불호가 전혀 갈리지 않을 맛인 것 같애요.
(단 음식 싫어하시는 분들 제외)



아이스크림 크로플(3,500원)

평소 크로플 좋아해서 자주 먹었는데 메가커피 크로플은 다른 가게보다 크기도 크고 맛있었어요!!
근데 다른 곳보단 바삭한 맛이 없어서
다른 곳보다 덜 구운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크기와 맛 인정합니다!
크로플 기본 5,000원은 넘는데 양도 크고 맛도 괜찮고
만족 대만족 입니다!!


퐁크러쉬 마카롱(1,800원)

친구가 맛있다고 극찬을 해서 기대했던 퐁크러쉬 마카롱!
맛있네요~하지만 전에 먹었던 유니콘 마카롱이
제 입맛엔 더 맛있었어요!!
마카롱도 다른 가게에 비해 쬐금(?) 더 큰 거 같애요
(조리퐁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비추입니다
조리퐁과 맛이 비슷해요)





“총평”


메가커피를 방문할 때마다 실망했던 메뉴들은 없었던 것 같애요! 다른 저렴한 비용을 타겟으로 한 카페중에선 제일 맛있는 카페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다만 저렴한 가격 때문인지 라떼나 물형태인 경우 얼음을 너무 많이 넣더라고요ㅜㅠ
(먹다 만 느낌? 그래서 전 보통 스무디를 많이 주문해요!!)
메가커피 아직 안 가신 분들 방문하셔서 추천메뉴 먹어보고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면
재방문 많이 할 것 같애요!ㅋ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비해 맛있는 거 같애요~
이상 오늘은 메가커피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