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추운날엔? 등촌 칼국수![부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운 날에 더욱 더 생각나는
등촌 칼국수 리뷰 작성해볼려해요!


 


등촌 샤브칼국수 심곡점

 

032-656-8889

부천시 부일로 519

 

 

 

 


 

 


등촌 칼국수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2명이서 와가지고 2인세트 시켰어요!
등촌은 세트로 시켜야지 적절하게 먹는 거 같애요




친구와 이야기 하던 중 나온 등촌칼국수!
등촌에는 느타리 버섯이랑 미나리가 주재료입니다!
안에 감자도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고기는 세트주문시에는 제공되지만 등촌칼국수 주문시 따로 주문해야되요!


어느정도 미나리랑 버섯이랑 고기 다 먹고
칼국수 면 넣어서 먹었어요~!
면이 국물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ㅎㅎ



역시 한국인의 디저트는 볶음밥 아닙니까??
특히 등촌 칼국수 볶음밥은 유명하죠 무조건 먹어줘야되요!
죽이랑 볶음밥 선택 가능한데 볶음밥이 유명해서
계속 볶음밥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원래 보통 가게에 볶음밥은 남은 국물에 볶아서 볶음밥을 하는데
등촌 칼국수는 국물을 따로 해놓고 볶음밥을 해요!
그래서 고소한 맛으로 먹는 것 같습니다.


.
.
.


볶음밥 맛있게 먹는 꿀팁



등촌 칼국수에 있는 육수와 볶음밥을 같이 비벼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진짜-!!
볶음밥에 고소함과 국물에 칼칼함에 조화로움이 아주 좋아요~~~


오랜만에 등촌칼국수와서 맛있게 먹었네요ㅜ추운 날에나 칼칼한 거 먹고 싶을때 가시면 만족스러울 거 같애요! 먼가 아는 맛 같지만 먹을수록 중독되는 맛 아시죠??ㅎㅎ
등촌 칼국수는 체인점 많으니깐 시간되시면 먹으러 사시는 거 추천 드려요!





 

 

 

 

 

 

 

볶음밥 출처 : 블로그 D’CO 볶음밥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었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