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니뽕내뽕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니뽕내뽕 갔다온
후기 얘기해볼려 해요~



탄산 set
에 로뽕 추가했어요!
(33,500원 나왔습니다!)

로뽕 : 흔히 아시는 로제파스타 맛과 비슷해요! 모짜렐라 치즈도 들어가있어서 부드럽고 맛있는 거 같애요.

차뽕 : 짬뽕 맛과 비슷해요~ 불 맛이 나서 좋은 거 같애요 ㅎㅎ 특히 안에 들어가 있는 메추리알 국물과 같이 먹으면 맛있는 거 같애요!
(로뽕이나 크뽕 먹을때 느끼할 때 쯤에 먹으면 개운하고 좋은 거 같애요)

크뽕 : 기존 크림파스타 맛은 다른 거 같애요! 약간 불맛이 나서 느끼하지가 않아서 좋네요~
제가 사실 느끼한 건 잘 못먹는데 불 맛 때문에 안 느끼해서 잘 먹게되는 거 같애요!



마지막으로 내 피자(갈릭버터 토핑 피자)는
진짜 니뽕내뽕 오면 같이 먹어줘야 된다 생각합니다
원래 니 피자(고구마 토핑 피자)를 계속 먹어오다가
처음으로 내 피자 먹어봤는데
니 피자 만큼 맛있어요!
특히 저 피자에 나오는 크림소스(?)가
너무 맛있어요ㅜ
(먹어보신 분들은 다들 미치는 맛일꺼에요 ㅎㅎ)

.
.
.

니뽕내뽕 메뉴들은 전반적으로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는 거 같애요😃
이상 니뽕내뽕 리뷰 였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