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광장시장 세번째 맛집 - 하니네 순대 (4시 순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광장시장에서 먹었던
마지막 음식
하니네 순대 소개글입니다~



하니네는 오후 4시부터 시작하는 곳이예요
인기가 진짜 많아서 1시간만 지나면 다 팔리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친구랑 미리 가서 기다렸답니다ㅜ
길을 잘못헤매서 50분쯤에 도착했는데
그때도 줄이 좀 길었어요😭😭
(먹거리 거리 쪽에 없어요 찾아가야 됩니다)

.

참고로 카드는 안되고 계좌이체 아니면 현금만 가능해요!
1인분에 5,000원입니다




저희 순서 대자마자 나온 순대입니다!
직접 만드신다고 들었는데
첫 입 먹자마자
아 이게 수제순대구나!
라고 느껴져고 정성이 느껴집니다 ㅎㅎ
찹쌀순대인데 찹쌀이 생생하게 느껴지네요
옆에 소금은 생각보다 안 짜가지고 듬뿍
찍어먹어야 될 거 같애요!
저는 개인적으로 순대도 맛있지만 간이랑 허파도
맛있었어요
순대 먹을 때 이렇게 부드러운
간과 허파는 처음이였습니다!

.
.
.

하니네 순대 인기 있는 이유가 있네요,,
하지만 앉아서 먹을때가 2곳 밖에 없고
사람이 많아서 빨리 먹고 가야된다는 점이
불편했어요😂
그리고 일반순대이기 때문에 너무 기대를
하고 먹으면 안될 것 같애요!
그래도 정말 맛있고 정성이 느껴지는
순대집이였습니다 ㅎ ㅎ

 

2021.03.13 - [분류 전체보기] - 광장시장 맛집 첫 번째 - 성우육회

 

광장시장 맛집 첫 번째 - 성우육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장시장 놀러간 후기 작성해볼려합니다!! 드디어 도착한 광장시장! 시장 도착하자마자 조금 걸다가 맛있어보이는 육회집 바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되있어요!

my-life-is-coolguy.tistory.com

2021.03.16 - [분류 전체보기] - 광장시장 맛집 두 번째 - 누이네 육회 빈대떡

 

광장시장 맛집 두 번째 - 누이네 육회 빈대떡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장시장 맛집 2탄 소개해볼려해요. 2층으로 되어있는데도 사람이 꽉꽉 찼어요! 육회 먹고 와가지고 고기완자 (3,000원) 녹두빈대떡(5,000원) 주문 했습니다!! 드디어 나온 고기

my-life-is-coolguy.tistory.com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