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카페 제하(cafe J.ha) - 목동, 오목교역 인생 카페 맛집

반응형





외관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메뉴판입니다~!!

리얼바나나 카페라떼(4,900원) - 2
딸기 페스츄리(7,000원)
주문했어요!
(리얼바나나 카페라떼 생소해서 시켜봤네요)



카페 내부는 이런식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개인카페여서 작긴해요~!


첨에 나온 리얼바나나 카페라떼!
(섞어서 먹어야합니다)
생소한 조합이여서 불안했는데
이게 웬일입니까...?!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특히 아래에 깔려있는 바나나 퓨레가 씹을때마다
너무 맛있어요😍
사장님이 시간이 지날수록 맛이 진하다고 하는데
진짜 점점 진해졌어요



그 다음에 나온 딸기 패스츄리!
이것도 진짜 너무 맛있어요ㅜㅠ
역시 봄엔 딸기인가봐요
딸기와 패스츄리 조합이 미쳤습니다 ㅎㅎ



페스츄리 안에 딸기잼? 같은 거 들어가 있는데
진짜 딸기잼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가게껀 맛있네요!

.
.
.

사실 카페 기대 안했는데 바나나 카페라떼
주문해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딸기 패스츄리 주문했어요~
둘 다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집이랑 가깝지 않은 위치인데 목동 방문할때마다
오고 싶을 정도예요
저희 동네에도 이런 인생카페 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