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삼립 오븐에 구운 허쉬 초코도넛 솔직후기 - 도넛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립에 있는
허쉬 초코도넛!
솔직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ㅎㅎ




허쉬 초코도넛(10개입) - 9,900원

비쥬얼만 봐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허쉬도넛이라니 먹기전에 기대했습니다.
(부모님이 찍기전에 하나 먹었어요😅)


낱개당 크기는 이정도입니다~
2입이면 다 먹을 수 있는
작은 도넛 크기입니다!

.
.

드디어 한입 먹는 순간
어라? 생각보다 안달아서 놀랐어요!
저는 근데 안달아서 좋았던 거 같애요
너무 달면 빨리 물리는데 적당하게 달아서
우유나 커피 안먹어도 괜찮을 정도입니다.



안에 단면은 이렇게 되있어요.
딱히 특별한 건 없고 초코칩 같은 것도 없더라고요ㅜㅠ
계속 먹다보니 초코파이맛?나는 거 같애요
허쉬 초콜릿맛이 안나는 건 너무 아쉽습니다,,,
9,900원에 10개면 나쁘지 않은 거 같애요~
그냥 가끔씩 사먹을만 한 거 같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