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명지대 맛집 추천 - 긴자료코 , 명란크림우동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가 근처 맛집
추천해볼려해요~~😀



입구는 이렇게 되있습니다!
대표메뉴 모양들과
옆에는 전체 메뉴, 영업시간이 게시되어있습니다!
(11시반에 갔는데도 사람이 좀 있었어요)


저는 긴자료코의 대표메뉴인
명란크림우동 - 9,000원
주문했습니다!
1인씩 앉을수 있고 앞에 요리하는 과정을
다 볼수 있어서
믿음이 가요 ㅎㅎ



드디어 나온 명란크림우동!
비쥬얼이 미쳤죠?
근데 크기에 비해 그릇이 커서 깜짝 놀랬습니다 !!
김이랑 명란, 수란 토핑되어있어요~
(파슬리도 많이 뿌려져 있어요)


수란 터트리는 장면입니다.
첫입 먹었을때 느낌은 크림우동에
짬잘한 명란의 조합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중간중간 쬐금씩 잘나온 김맛이
조합로워요
하지만 크림우동이여서 그런가 거의 다
먹을때쯤 물리더라고요ㅜㅠ
크림 종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추천합니다!!!!



밥 다먹고 밖에서
내부 촬영했습니다!
햇빛 때문에 잘은 안보이네요ㅜㅠ
1인석으로 되어있어서 단체로 가니깐
불편하긴 했어요ㅜㅜ
다음엔 돈까스 먹어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