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베스킨라빈스(베라) 신메뉴 3가지 솔직후기(쿠키앤크림치즈, 아이스 허니버터아몬드, 아이스밀카초콜릿)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라 신메뉴인 3가지 메뉴
먹어본 솔직후기 작성해볼려해요 ㅎㅎ




파인트 (8,200원)
베라 가격은 좀 비싸긴 하지만 맛있어서 자주 사먹는 거 같애요ㅜㅠ



저는
아이스밀카초콜릿
아이스허니버터아몬드
쿠키앤크림치즈

세가지 선택했습니다!
다들 신메뉴여서 생소하긴 하네요.



아이스 허니버터아몬드 : 세 메뉴중에 제일 기대했던 메뉴! 하지만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허니버터아몬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선택했는데 아몬드도 별로 안들어가있고,,
제 입맛엔 아이스크림이 느끼하다?
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이스밀카초콜릿 : 그냥 무난무난한 초코 아이스크림 맛입니다! 주관적인 제 생각에는 엄마는 외계인 아이스크림에 초코볼이 없고 밀카 초콜릿이 들어간 맛이에요!
과자 들어가 있는 초콜릿보다 그냥 초콜릿 좋아하시면
더 좋아하실 거 같애요~~!~




쿠키앤크림치즈 : 저는 완전 호!!!였습니다 ㅎㅎ
베라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에 크림치즈 맛나는 것인데 전 왜이렇게 맛있나요? 원래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좋아해서 맛있었던 거 같애요~~
귯귯😊
베라 뉴욕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강추해요!!!!

.
.
.

진짜 최근 신메뉴였던 민트초코봉봉(?) 반민초파여서 도저히 도전할수 없었어요,,,
이번 신메뉴들 괜찮아서 한 번씩 가서 드셔보셔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애요 😋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