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베스킨라빈스31(베라)아이스크림 케이크 추천 - 바로먹는 와츄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메뉴 중인
‘바로먹는 와츄원’
후기 말해볼려해요~~



케잌 중에 고르다가 위에 있는
카카오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워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ㅎㅎ


바로먹는 와츄원(31,000원)

초콜릿무스
체리쥬빌레
레인보우 샤베트
슈팅스타
민트초콜릿 칩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 봉봉
31요거트
엄마는 외계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여러가지 베라의 대표적인 메뉴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종류가 많아가지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애요 😊

.
.
.

위에 카카오 이모티콘은 초콜릿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닥은 크림 같은 걸로 되어있어요~
아무맛 안나는 단 크림?
맛은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맛있게 먹었던 메뉴 TOP1
레인보우 샤베트
입니다.
원래 좋아하는 메뉴이지만 상큼한 걸 먹고 싶은 날
유난히 땡기는 거 같애요😊☝️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베라의 대표적인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가족들도 맛있게 잘먹었던 거 같애요_!
케이크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이스크림 케잌 사먹는게 좋은 거 같애요 ㅎㅎ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