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갓성비 와플집 - 띵똥 와플 명지대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로 유명한 와플집
띵동 와플
갔다온 후기 적어볼려해요!!



외관은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되게 작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종류가 진짜 엄청 많아요!
고르는데 고생 좀 했습니다ㅜㅠ
(배민에서도 주문 가능하대요!)

저는 15. 요거트 아이스크림 + 사과잼 - (2,500원)
주문했어요!



와플 기다리면서
풍겨오는 와플굽는 냄새가
정말 향기로웠네요ㅎㅎ
드디어 제가 주문해서 나온 와플입니다!
생각보다 비쥬얼은 그렇게 좋지는 않네요ㅋㅋㅋㅋ

.
.
.

맛은 예상했던 맛과 비슷해요!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사과잼의 조합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네요😂
2,500원 가격대비 생각해본다면 가성비 갑인 거
같애요
요즘 와플도 거의 4,5000원 넘어가니깐요ㅜ
주변에 와플 땡기면 가서 먹어봐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