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즉석 떡볶이 맛집 - 고양이 부엌(목동점) 솔직후기

반응형





건물 안 상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무래도 상가안이여서 찾는데 헷갈릴수도 있어요~



내부는 아기자기한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
보통 즉석떡볶이집이랑 메뉴 비슷하지만
다른 점은 콩나물 추가는 못 본 거 같애요!
주먹밥도 종류별로 있고요

저희는
고양이 떡볶이 소
콩나물 추가
만두 추가
쫄면 추가
고기 추가
계란 추가
야옹이 포테이토 추가
참치마요 주먹밥 추가
해서 주문했습니다.
(둘이서 먹는데 참 많이 주문했네요 ㅋㅋㅋㅋㅜㅠ)


먼저 나온 참치마요 주먹밥은
그냥 분식집에서 먹는 주먹밥과 똑같은 주먹밥이에요!
특별한 맛은 없습니다



그 다음 나온 야옹이 포테이토!
저는 양념감자 생각했는데 통감자 튀김이여서
약간? 실망했습니다ㅎㅎ,,
그래도 감자튀김 자체는 맛있어요
소스는 크림치즈랑 케찹 입니다.
크림치즈는 약간 생소한데 의외로 잘 어울리더라고요!



드디어 나온 떡볶이!
여기는 특이하게 건새우랑 조개가 들어가있더라고요!
즉석 떡볶이에 해산물이 들어가는 육수는 처음 봤어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 떡볶이


야끼만두는
다른 곳보다 조금 더 기름지더라고요~
떡볶이 먹기전에 한 번 먹어봤습니다 ㅋㅋㅋ



드디어 먹는 떡볶이!
전체적인 맛은 특별한 맛은 딱히 없고
그냥 시중에 아는 즉석 떡볶이 맛이에요
근데 해산물로 육수를 끓여서 그런가
다른 곳보다는 국물이 달랐어요!



한국인의 후식
볶음밥!
여기는 볶음밥 미쳤어요~!~!
배불러도 꼭 볶음밥 드세요 맛있습니다 ㅎㅎ
특히 안에 작게 자른 오징어살이 들어가있는데
씹는 식감이 너무 부드러워서
처음에 삶은 계란 흰자 넣은 줄 알았네요!
꼭 드세요 맛있어요😭😭


.
.
.

고양이 즉석 떡볶이는 시중에서 아는 맛에서 약간의 시원함이 추가 된 것 같애요!
맵기는 신라면 수준입니다~
매운 건 기대하시면 안될 거 같애요
개인적으로 고기 추가 비추합니다.
분식집에서 사이드메뉴 고기 기대하면 안되는 걸 알지만 다른 곳보다 더 고기 퀄리티 안좋네요ㅜㅠ
고기 거의 안먹은 거 같애요

즉석 떡볶이 먹고 싶을 때
근처에 있으면 갈 거 같애요!
굳이 멀리서 찾아갈 맛은 아닌 것 같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