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방문 음식

부천 디저트, 브런치 카페 추천 - 디스앤댓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에 있는 카페 추천해볼려해요
바로바로바로
디스앤댓입니다!


부천역 광장에서 종점역 쪽으로
좀 걸어야되요.
2층에 위치합니다~
(엘리베이터 없어서 계단 이용해야해요)



메뉴판입니다.

브런치카페여서 그런지 메뉴 종류도 진짜 많았어요.
저는 아메리카노(3,500원)와 카페에 대표메뉴인 딸기 파브로바(10,500원) 주문했습니다.
친구는 석류동동아이스티(6,000원)와 초콜릿파운드케잌(5,800원) 주문했어요.


주문하는 곳 옆에는 이런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부천인데 연남동 카페온 느낌 나네요 ㅎㅎ


친구와 수다 떠들다가 메뉴가 나왔습니다!
여기는 사장님이 직접 갖다주세요~~
비주얼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 ㅎ


딸기 파브로바 : 이게 디저트다. 진짜 단맛의 끝판왕이더라고요! 맛있었어요~하지만 너무 달아가지고 혼자서는 못 먹고 둘이서 나눠먹으면 괜찮을 거 같애요.
빵인줄 알았는데 빵처럼 생긴 부분이 마카롱 꼬끄가 엄청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머랭쿠키와 마카롱 꼬끄 중간식감입니다.
(초코 파운드 케잌보다 안달것 같은데 훨씬 달아요)

초코 파운드 케잌 : 보통 아시는 파운드 케잌 맛이네요안에 초코시럽도 들어가있어요!
위에 마시멜로랑 프레첼 과자가 올라가져 있어서 맛있네요

아메리카노는 그냥 평소 아는 맛이고 석류동동아이스티도 맛있어요! 안에 석류가 건조되어서 딱딱한 거 빼고는 괜찮았어요~


딸기 파브로제와 석류 아이스티에 허브가 올라가져 있는데 허브 특유의 향 싫어하시는 분은 무조건 빼서 드세요! 향이 생각보다 강하더라고요!



카페 안에 포토존들이 있어서 사진 찍을 곳이 많네요!
참고로 카페 내에 흡연실 있더라고요.
흡연자분들은 좀 더 편하게 이용하실 거 같애요


.
.
.


내부를 들어갔을 때 생각보다 카페가 크더라고요.
테이블이 30개 정도 있는 거 같애요.
룸카페 형식느낌으로 되어있어서
친구랑 얘기하기 더 편했던 것 같애요!
부천에서도 연남 핫플레이스 온 느낌이 많이 들어서 좋았네요!
룸카페같은 형식에 테이블이여서 이야기 편해가지고
재방문 의사 아주 큽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