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숨겨진 핫플레이스 벚꽃나들이 - 불광천 걷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광천 벚꽃나들이 한 후기
남겨볼려해요!!



저번주까지만 해도 벚꽃도 1-2그루 밖에
안피어있었는데
이번주에 지나가는 길에 보니깐
너무 이쁘게 펴있더라구요ㅜㅠ
학교 끝나고 동기들이랑
산책하러갔어요!!
날씨도 너무 좋았구요 ㅎㅎ



무슨 자세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벚꽃나무 앞에서 전신사진 찰칵 찍었습니다 ㅎㅎ
아무렇게나 찍어도 배경이 너무 이쁘니깐
잘 나오는 거 같애요ㅜㅜ
만족 대만족!



지나가는 다리에서 배경이 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
사진 너무 잘 나온 거 같애요 😭
봄 분위기가 엄청 나네요 ㅎㅎ
불광천 가까우신 분들은
한 번 들려서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고~
그래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

근데 너무 날파리가 많더라고요 ,,
그거 빼고는 너무 좋았어요!
산책하기 딱 좋은 날이였습니다~
주말부터 비가 와가지고 벚꽃이 다 질까봐
걱정이네요,,
코로나 시국에 이런 힐링도 없어지면 안되는데요ㅜㅠ
🌸불광천 벚꽃나들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