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논스톱X하이킥 제작진 제작 넷플릭스 한국 시트콤 개봉 예정 -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기대가 되는 소식입니다!

넷플릭의 한국 시트콤이 나온다는 소식이 들려왔어요~

자세히 알아보실까요??

 

 

오늘도 정답없는 하루를 사는 국제 기숙사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웃음을 담아낸 단짠 청춘 시트콤이라고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대한민국에 시트콤 전설적인 명장들이 뭉쳤습니다. 오랜만에 우리에게 웃음을 선사할<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는 ( 남자 셋, 여자 셋 ), 논스톱 시리즈의 권익준 PD가 크리에이터 겸 연출로, 거침없이 하이킥, 감자별2013QR3의 김정식 PD가 에피소드 연출로 의기투합에 제작 소식으로만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레전드 시트콤으로 회자되는 [순풍산부인과], [뉴논스톱]의 서은정 작가와 [논스톱] 시즌 1,2,3,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16,17의 백지현 작가 등 대한민국 대표 웃음 제조기들이 힘을 모아 넷플릭스 첫 시트콤을 탄생시켰다.

 

공개된 포스터는 폭발해버린 지구에 서 있는 주인공들의 개성 넘치는 포즈가 눈길을 끈다. 한국 국적의 세완, 미국 국적의 제이미, 한국계 호주 국적 쌤, 태국에서 온 민니, 경기도 이천 출신의 한국인 현민, 스웨덴에서 온 한스, 미국에서 온 카슨, 트리니다드 토바고에서 온 테리스까지 다른 국적만큼 각양각색 매력으로 중무장한 이들의 종잡을 수 없는 유쾌 발랄함이 물씬 느껴진다. 풋풋한 글로벌 청춘들의 현망진창 라이프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가 한국을 넘어 전 세계로 K-시트콤의 재미를 전파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는 오는 6월 18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 예정입니다.

 

 

저는 평소에 코미디 프로그램이나 시트콤을 좋아하는 편이여서 자주 시청하게 되었는데 이번에 너무 기대가 되네요..!

심지어 대한민국에서 시트콤인 대가분들의 합작이니깐 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출처]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6월 18일 공개 확정! 글로벌 청춘들의 현망진창 캠퍼스 라이프

|작성자 위드인뉴스

반응형
-->